이번에 새로운 패치를 하게되었는데요 밸런스 패치에 관해서
한번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가 패치내용
▶는 제의견입니다.
대릴
※강철 후프(스타파워)가 롤링 배럴(특수공격)의 기본 능력으로 변경됩니다.
▶이제 기본적으로 보호막이 생기게 패치되었습니다. 좋네요.
기존에 있던 보호막 90%에 0.9초가 기본능력이 되었습니다.
※강철 후프(스타파워)변경 : 대릴이 특수 공격 사용 후 입는 피해가 2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과거 대릴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0.9초(보호막90%)+2초(보호막25%)가 된셈이라 더욱 좋겠네요.
과거에 쓸만했었는데 요즘메타에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0.9초까지 추가 되었으니 말이죠.
엘프리모
※특수 공격 충전에 필요한 일본 공격 명중횟수 감소 '16->'12'
▶저번에 너무 쌔게 너프먹어서 쓸사람 없지않을까 예상했는데 역시나 다시 버프했네요. 개같이 부활
스퀴크
※끈끈이 젤 폭탄(일반 공격) 피해량 증가 '1,000' -> '1,080'
▶피해량이 늘었네요.. 스퀴크 하면서 느낀게 가장중요한건 상대에게 젤폭탄을 부착시킬수 있느냐 입니다. 부착 못시키면? 그냥 다피해요 터지는데 드는 시간을 0.1초라도 줄이는게 좋지않을까싶습니다..
물론 딜이 쌔진건 좋지만요.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칼
※회전 카트(특수 공격) 회전당 피해량 증가 '420' -> '500'
▶칼을 버프했네요 네... 평타 딜레이에 지속딜도 박기힘든 칼은 특수공격'500'따위로 커버못칩니다.
칼은 더 버프해야돼요. 근본적으로 평타가 너무 구려요 폭딜이 되는것도 아니고 맞춘다고 해도 별로 아프지않습니다.
하이스트 벽지고 금고뿌수기 원툴입니다. 견제도 나름할수있지만 그건 딴 원거리 브롤다합니다.
특수공격 버프 해봤자 스타파워없으면 돌다가 죽어요. 잼그랩 마지막에 특수공격으로 다죽여서 역전해야지??
걍딴브롤하세요.. 칼도 보호막 스타파워 기본능력으로 붙여줬으면 좋겠네요.
게일
※눈보라(특수 공격) 피해량 '240' -> '420'
▶게일이 버프됐네요 가젯(소용돌이)이 사기라 안건드릴까했는데 흠..
특수공격도 유틸성을 위해서지 딜까지 잘넣길 바라진않았을텐데 뭐 어쨋든 더욱좋아졌네요.
롤라
※롤라의 분신을 가까이에 소환하면 피해량의 50%만 가해집니다
▶무지성으로 강력하던 신캐릭터가 또다시 칼질을 당했네요. 너무 사기로 만들었으니 당연한 일이라고 봅니다. 그래도 쌔겠지만요..
타라
※그림자 소환(가젯)의 그림자 HP감소 '1,000' -> '800'
▶그림자 체력이 너프됐네요. 하지만 별로 효과가 없을거같습니다. 그림자는 체력문제가 아니라 숫자가 문제거든요.
관통이 가능하면 사르르 녹겠지만 결국 관통능력이없으면 애먹는건 똑같겠네요. 그래도 콜트, 팸같은 한번에 많은공격을 퍼붓는다면 조금더 잘잡겠네요.
샌디
※특수 공격 충전에 필요한 일반 공격 명중 횟수 증가 '6' -> '7'
▶샌디가 너프먹었네요 너무 강력하긴합니다. 뻥뚫린맵에선 무력하지만 붙기만하면 그냥 다패요..
브롤스타즈에선 이번 조정으로 벽 많은 맵에서 보기힘들어질거라는데 벽많은맵이 샌디 깡패맵입니다..
적이 거리 벌리면 평타한대 못때려보고 죽거든요. 어쨋든 너프는 당연히 했어야 했다 생각합니다.
이번 밸런스 패치는 여기까지입니다.
제 가장큰의견으론 칼을 쓰지말자입니다.
저런버프로 못살려요.. 더좋은 브롤러천지입니다.
다음에 버프되면씁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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